Keeps your Rolling

켈빈라이트 코리아는 아래와 같은 워런티 정책을 갖추고 있습니다.


- 3년 무상보증

상위 워런티는 수리에 대한 공임비용이 제외됨을 뜻하며, 수리를 위한 택배 등 운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제품의 일부를 교환해야 하는 경우, 교환 부속에 대한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제품 구매 시기에 대한 정보(구매 영수증 및 구매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를 구비해 줄 것을 요청드립니다.

상위 워런티는 ‘켈빈라이트 코리아’에서 한국에서 정식으로 수입되고 유통된 제품에 한하여 적용이 됩니다. 해외에서 구매하셨거나, 직구 등 한국내 *공식유통이 아닌 해외 유통제품의 경우 켈빈라이트 코리아는 해당 제품의 공식 워런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접수 방법

  1. 문제가 있는 제품을 택배로 포장해주세요. 파손의 우려가 있을 경우 보완재로 충분히 감싸주세요.
  2. 메모지에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 간단한 증상을 꼭 적어 동봉해 주십시오.
  3.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10, 4층 켈빈라이트 코리아]로 선불 택배 발송해 주십시오.
  4. 해당 제품을 확인하여 연락 드립니다.(견적 등 안내)
  5. 수리 후 고객님께 택배 배송*
*참고 : 고객님께서 직접 내방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기준 11-17시 방문 요청드립니다.
택배발송주소 : 서울 중구 남대문로 10, 4층 켈빈라이트 코리아(남대문로4가 18-6)
전화번호 : 010-3287-8602
받는사람 :  A/S 담당자 앞

제한 사항

  1. 켈빈라이트 코리아에서 공식 수입 및 유통되지 않은 제품
  2. 사용상의 실수로 발생한 손상, 사고로 일어난 손상, 기준을 벗어난 적재, 과도하게 무리한 사용으로 인한 손상
  3. 구매에 대한 적절한 증거가 없는 경우(구매 시기, 구매 장소 구매 국가 등)
  4. 자연재해로 인한 손상

*주의:상위 적용제외 항목에 해당할 경우 손상 제품을 먼저 보내지 마시고, 담당자와 먼저 연락을 취해 주시길 바랍니다.

문의 메일 보내기

kelvinlightkorea@gmail.com

오류: 문의 양식을 찾을 수 없습니다.